한지민 떡볶이 황순애 아차산 신토불이 떡볶이 맛집 솔직후기
본문 바로가기
< id="content">
맛집

한지민 떡볶이 황순애 아차산 신토불이 떡볶이 맛집 솔직후기

by 현혀니커플 2021. 1. 12.


안녕하세요 ~
오늘도 여유롭고 편안한 라이프테라스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라이프테라스 주인장 현혀니입니다.

오늘은 배우 한지민 떡볶이로 유명한 아차산 황순애 신토불이 떡볶이를 소개해 드리려고합니다.

나혼자산다 뿐만아니라 전지적참견시점에서도 방송되었던 그 맛있다는 떡볶이집. 일명 한지민 떡볶이 신토불이 떡볶이 입니다.

아차산역에 위치해 있는데 골목에 있어서 굉장히 복잡했다. 만약 차를 가져간다면 절대로 골목으로 들어가지 말기!! 사람도많고 차라도 마주치면 피할길이 없어서 굉장히 난감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니까요.


점심시간이 훌쩍지난 오후 시간이였지만 많은 사람들이 한지민떡볶이를 줄서서 기다리고 있었어요. 황순애 신토불이 떡볶이 본점이라고 있는곳은 앉아서 먹을 수 있게 테이블이 있다고 하고 바로 앞은 분점인데 테이크아웃만 가능했어요. 가게가 두개로 나눠져 있었지만 여기저기 모두 줄서서 기다려야해요. 분점은 키오스크로 셀프 주문이 가능해서 젊으신분들은 모두 주문 계산하고 번호표들고 기다리고있어어요. 주변에 있다가 내 번호 부르면 바로 달려가면 편하죠.


이곳이 한지민떡볶이 아차산 신토불이 떡복이 포장전문점이에요. 영업시간은 11시부터 23시이고, 휴무일은 화요일이니까 참고하세요!!

한지민떡볶이 메뉴는 단품도 있지만 셋트메뉴가 구성이 잘되어있어서 원하시는 세트로 주문하고 추가로 좋아하는 메뉴를 더 시키면 되요. 두명이서 2인 세트 딱 좋았어요.


신토불이 떡볶이는 역시 큰 떡볶이판 두개로 조리하고 있어서 금방금방 포장되고있었어요. 직원 4,5명이 호흡이 착착 맞아서 금방금방 줄이 줄어드네요.


집으로 포장해서 온 한지민 떡볶이는 2인분 가득 있어요. 아 시잔보니 또 배고파지네ㅠㅠ 맛은 매운정도가 신라면보다 조금더 매운? 하지만 맵찌리도 먹을 수 있는정도 였고 한지민 배우가 매울때는 핫도그를 한입먹으러는 팁이 딱 좋았어요. 그래서 저희도 핫도그를 같이먹었어요.


그냥 먹어도 맛나고 떡볶이가 매울 때 도 맛나고 이래저래 맛있는 핫도그. 그리고 떡볶이에서 빠지면 아쉬운 만두. 야끼만두라고하나요? 납작한대 바삭한. 떡볶이 국물에 살짝 찍어먹으면 부드럽게 먹을 수 있어서 정말맛있어요.

 
이렇게 일명 한지민 떡볶이라고 불리는 아차산 신토불이 떡볶이는 맵지만 잘어울리는 사이드메뉴가 있어서 조합이 맛있고 좋았어요. 떡볶이 매니아라면 한번쯤 찾아가서 먹어볼만 할거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