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서수진 서신애 입장문과 부모님 중학교
본문 바로가기
< id="content">
이슈

여자아이들 서수진 서신애 입장문과 부모님 중학교

by 현혀니커플 2021. 3. 28.

배우 서신애와 중학교 동창인 여자아이들 걸그룹 소속 멤버 수진은 학교폭력에 대해 서로의 입장을 다르게 주장하고 있어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유명 스포츠 스타들 뿐만 아니라 연애계 스타들의 과거 학교폭력 학폭 주장이 이어지면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배우 서신애와 걸그룹 여자아이들 서수진의 내용을 알아보자

 

지난 인기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에 아역으로 출연하면서 이름을 알린 배우 서신애가 학폭 피해자라는 주장이 나왔다. 서신애는 한 달여 동안 입장을 밝히지 않았는데 3월 26일 서신애 인스타그램을 통해 '10년 전의 저는 어렸고 용기가 없는 사람이었다. 하지만 이번에는 두려움과 망설임으로 임한다면 먼 훗날 제가 저자신에게 참 많이 실망하고 후회 할 것 같아 용기를 내려한다고 하며 지난날의 정신건강을 해쳤던 괴롭힘에 대해 털어놓았다.

 

서신애는 수진이 무리와 함께 2년간 자신을 괴롭혔다고 했다. 욕설을 하며 비웃음을 날렸다고 하며 매일 같이 어디에서나 괴롭힘은 있었다고 한다. 이러한 상황을 두려움은 트라우마 정신건강으로 인해 내성적으로 성격이 변하게 되었다고 한다.

 

앞서 여자아이들 수진은 학창 시절 괴롭힘이나 욕을 한 적이 없다고 주장했었다. 이에 서신애는 변명을 그만하라는 영문 글귀를 서신애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아래는 배우 서신애 입장문

 

서신애 프로필

 

서신애는 1998년 10월 20일 출생하였으며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다. 솔빛중학교에서 전학을 가 와우중학교에서 졸업하였다. 소속사는 파크플러스 엔터테인먼트이다.

 

서수진 프로필

 

(여자)아이들 걸그룹 멤버 수진은 1998년 3월 9일 출생하였으며 서신애와 같은 와우중학교에서 졸업하였다. 소속사는 큐브이다. 현재는 학교폭력 논란으로 인해 모든 활동을 중단한 상태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