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갸르 딸 국적과 머니게임 우승 논란
머니게임
머니게임은 유튜버 진용진이 기획한 웹예능으로 네이버 웹툰 만화 머니게임을 실사화 하여 만든 콘텐츠이다. 상금 약 4억 8천만원의 돈을 두고 밀폐된 공간에서 10명의 출연자 들이 벌이는 숨겨져있는 인간성을 알아보고자 만든 콘텐츠라고 한다.
지난 2021년 3월 23일 머니게임 티저영상을 올렸으나 진용진의 사생활 폭로전으로 인해 머니게임 영상 업로드에 처잘아 생겨 4월 22일 업로드 공지가 올라왔다. 그 후 매우 흥행하며 막을 내렸지만 현재 참가자들의 폭로전이 나오고 있는 상태이다.
니갸르 그녀는 누구?
머니게임 참가자 니갸르는 누구이며 국적은? 니갸르 국적은 아제르바이잔 출신이며 현재 한국에 거주하고 있는 피트니스 트레이너 모델이자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다.
아제르바이잔의 국립대학교 바쿠 대학교는 한국의 서울대라고 불리는 명문이며 대한민국 정부 초청 장학 제도로 한국의 고려대합교에 합격하여 대학원을 다녔다고 한다.
니갸르 딸? 기혼?
니갸르는 머니게임에 출연하여 머니게임 3화 자신의 방에서 글을 썼는데 '엄마 상금 따서 가줄게 사랑하는 딸 니갸르'라고 글을 써서 오해를 받고 있다. 한국말이 서툰 외국인의 한글로 약간의 해석에 오류가 있었으며 사랑하는 딸(니갸르)가 상금을 따서 엄마한테 간다는 의미였던 것이다. 니갸르는 딸이 없으며 물론 결혼도 하지 않은 미혼이다.
머니게임 논란 육지담
지난 15일 머니게임 종영 후 공동 우승자 니갸르는 다른 우승자인 이루리, 그리고 우승자가 아닌 육지담이 우승 상금을 N/1로 나누지 않으면 배신자라고 압박했다고 폭로하였다고 한다.
이에 육지담은 입장을 밝혔는데, 니갸르에게 배신자라 한 적 없고 상금도 먼저 달라고 한적 없다면서 상금보다 언니들이랑의 관계가 더 중요하고 소중하다고 했다며 니갸르가 상금을 주기 싫었다는 것도 방금 알았고 그 말을 했다면 난 받지 않았을 것이라고 말하였다. 육지담은 상금을 뺏은 사람처럼 되는지 모르겠다며 당황스럽다고 하고 우승자인 루리와 니갸르에게 상금을 돌려주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