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부대 출연진 박군 김현동 이진봉 육준서 부상과 몇부작
2021년 대한민국 최고의 특수부대 6팀이 한자리에 모였다!!
각 부대 출신 최정예 예비역 4명이 한팀이 되어 압도적인 피지컬과 극한의 멘탈리티로 승부를 펼친다!
국내최초! 최강의 특수부대를 가리기 위한 밀리터리 팀 서바이벌!
대한민국의 안보와 국민의 생명을 책임질 단 하나의 강철부대는 누가 될 것이가!
- '국가대표 특수부대' 특수전사령부 -
- '신출귀몰 선봉부대' 해병대수색대
- '국가급 대테러부대' 제707 특수임무단
- '전천후 엘리트부대' 해군특수전전단
- '최정예 군사경찰' 군사경찰 특임대
- '세계 수준의 구조부대' 해난구조전대
지난 3월23일 SKY와 채널A이 함께 만든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가 첫 방송되었다. 첫방송 1화부터 엄청난 긴장감을 주며 뜨거운 열기로 담궜다. 강철부대는 대한민국 대표 군부대 6개 팀이 서로의 부대의 명예를 걸고 참가한다. 참가인원은 특전사, 해병대수색대, 707, UDT, SDT, SSU)출신 예비역 24명이다.
강철부대 출연진
강철부대 출연진으로는 김성주, 김희철, 장동민, 김동현, 이달의 소녀 츄, 최영대 등이 스튜디오에서 시청자입장에서 설명을 맡아 해석과 해설을 해준다고 한다. 그리고 대표적인 강철부대원은 특전사 김현동, 해병대수색대 안필립, 707 이진봉, UDT 정종현, SSU 황충원, SDT 김민수 외에도 박군 박준우, 육준서, 최재영, 안태환, 박중사, 박수민, 덱스, 오종혁, 정태균 마블제이, 강준 등 강인한 피지컬을 가진 예비역들이 출연한다.
부대의 자존심을 건 첫 라운드로 턱걸이 대결이 펼쳐졌고 가장먼저 UDT 출신 육준서가 자원하고 그의 상대로 707의 이진봉이 나서면서 대결을 하였다. 서로 악바리 근성으로 끝까지 하였고 결과는 707의 이진봉의 승리로 끝났다. 이에 육준서는 변명하지 많고 조용히 침묵을 진킨다 라면서 패배를 인정했다.
이후 2라운드에서는 특전사 전태균, 707 박수민, SDT 이정민, 해병대수색대 오종혁, UDT 육준서, SSU 정해철이 참호 격투에 참가하였다. 팽팽한 긴장감과 압도적인 피지컬을 보이고 끝까지 포기 하지 않는 모습을 보이며 시청자들로 하여금 재미와 감동을 주었다.
이원웅 강철부대 PD는 갑작스런 변수를 특수부대원들이 어떻게 극복해 나가는지가 강철부대 관전 포인트라고 말하였다.
윤준서 부상?
강철부대 가장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UDT출신 육준서는 배우같은 외모와 피지컬을 보여주면서 남성 뿐만아니라 여성들을 팬으로 만들기에 충분하였다. 그러나 다음주 강철부대 2회 예고편에서 부상으로 보여지는 모습이 보여주었는데 육준서 부상이 아니기를 바라며 강철부대 2회도 재미있게 시청하자.
https://lifeterrace.tistory.com/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