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시지프스 더 미쓰 제작사 기대하는 드라마 필수 정보
본문 바로가기
< id="content">
취미/드라마 콘텐츠

드라마 시지프스 더 미쓰 제작사 기대하는 드라마 필수 정보

by 현혀니커플 2021. 1. 18.


2021년 2월 JTBC 10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시지프스 더 미쓰가 방영된다. 10주년 특별기획이라 더욱 기대되는 것도 있지만 티저영상에서 보듯이 스케일이 크고 흥미로운 내용이여서 기다려지고 있다. 드라마 시지프스 더 미쓰의 내용과 출연자, 제작사, 방영시기 등등 필수정보를 알아보자.



시지프스 더 미쓰 내용 줄거리


jtbc 10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시지프스 더 미쓰는 판타지 미스터리 드라마로 우리의 세상에 정체를 숨기고 살아가고 있는 존재를 밝혀내려는 천재 공학자(조승우)와 그를 위에 멀고도 위험한 길을 거슬러온 구원자(박신혜)의 여정을 그린 드라마이다.

시지프스 더 미쓰 출연자




조승우 = 한태술

천부적인 엔지니어링과 코딩 실력을 갖춘 천재 공학자로 퀀텀 앤타임 공동창업자이다. 퀀텀 앤타임을 세계적인 기업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수준까지 올리는 데 기여했다.



박신혜 = 강서해

각종 총기들은 물론 폭탄 설치 능력이 무슨 능력까지 뛰어난 전사 이다. 양아치들과 군인들이 점령한 세상에서 살아남기 위해 생존술을 익혀서 살아남은 불굴의 의지를 지닌 구원자이다.

연기력 탄탄한 두 배우 믿고 보는 배우 조승우와 박신혜가 주인공이고, 주군의 태양과 푸른 바다의 전설을 연출했던 감독 진혁 감독이 연출을 맡아 더욱 기대가 됩니다.


시지프스 제작사 드라마하우스


시지 프스 제작사는 드라마 하우스로 종합 미디어 그룹 이다. 대표적으로는 우리가 잘 알고 있는 SKY 캐슬,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밀회 등 여러 인기 있었던 드라마 제작사이다. 그래서 더욱 드라마 시지프스 더 미쓰 기대되는 이유이다.


시지프스 더 미쓰 첫 방영일과 몇부작?

드라마 시지프스 더 미쓰는 16부작으로 방송되며 런온 후속으로 2021년 2월 3일 첫 방송한다고 한다.

그리고 시지프스 넷플릭스 에서 다시보기는 아직 계획이있는지 없는지는 확인이 필요해보입니다.



시지 포스 의 뜻

출처:네이버 지식백과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코린토스에 왕으로 코린토스 시의 창건 자이다. 교활하고 못된 지혜가 많기로 유명했다. 시지포스는 제우스의 분노를 사 저승에 가게 되자 저승의 신 하데스를 속이고 장수를 누렸다. 하지만 그 벌로 나중에 저승에서 무거운 바위를 산 정상으로 밀어 올리는 영원한 형벌에 처해졌다고 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