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인왕후 촬영지 어디일까 그리고 원작 넷플릭스 다시보기 OST
본문 바로가기
< id="content">
취미/드라마 콘텐츠

철인왕후 촬영지 어디일까 그리고 원작 넷플릭스 다시보기 OST

by 현혀니커플 2021. 1. 15.

철인왕후는?

 

철인왕후의 원작은 중국의 '태바비승직기'라는 웹드라마이다. 리메이크 하는 작품인데 원작의 작가는 혐한을 표현했던 인물로서 이 드라마가 괜찮을까 라는 생각도 하게 한다. 이러한 우려와는 다르게 시청률이 12.8%라는 기록적인 시청률이 나왔다.

 

 

 

● 철인왕후 인물관계도

 

 

● 철인왕후 촬영지

 

철인왕후 촬영지는 전라북도 남원시에 있는 남원 광한루원이라고 한다. 분위기가 고즈넉하고 오작교가 있어서 그런지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광한루원은 우리나라 4대 누각의 하나인 광한루와 더불어 하늘의 옥황상제가 살던 궁전 '광한청허부'를 지상에 건설한 인간이 신선이 되고픈 이상향으로 월궁의 광한청허부와 같다하여 얻어진 이름이다.

 

이름만큼이나 아름다운 광한루원!!

 

 

 

● 철인왕후 몇부작

 

철인왕후는 20부작으로 제작되고 있다고 한다. 코로나19로 인해 촬영이 중단되거나 종료 되지 않는 이상 20부작으로 마무리 될 것으로 보인다. 

 

 

● 철인왕후 넷플릭스 다시보기

 

많은 사람들이 철인왕후를 놓쳐서 다시 보고 싶은가 보다. 넷플릭스에서는 현재 방영 계획이 없는 것 같다. 그러니 tvn에서 본방을 시청하고 재방송을 기다려야 할 것 같다.

 

 

● 철인왕후 줄거리

 

만렙 쇼윈도 부부로 거듭나는 소용과 철종의 거짓인지 진실인지 모를 꽁냥꽁냥.

두사람이 나누는 로맨스도 아닌 브로맨스도 아닌 이 새로운 형태의 애정행각을 노타치 로맨스라 칭하자.

 

장봉환은 청와대에서 중국대사 만찬도중 생선요리에서 낚시 바늘이 나오면서 파면되고 만다. 또 식자재 납품 비리로 경찰에 쫒기는 도중 호텔 수영장으로 추락해 머리를 바닥에 부딪혀 의식을 잃고 마는데.. 그러나 누군가의 키스로 정신을 차리게 된다. 바로 조선시대 중전 김소용으로 깨어나는 순간이다. 중전 김소용은 호수에 몸을 던진 순간과 같은 시간이였다. 장봉환과 중전 김소용의 영혼이 뒤바뀌어 좌충우돌 궁 생활이 시작된다. 카사노바 같은 장봉환은 중전이 되었다는 사실에 절망하게 된다.

 

 

● 철인왕후 OST

 

 

철인왕후 OST는 노라조, 장한별, 조현아(어반자카파), 소유와 박우진 이 부른다. 역시 OST장인 소유가 철인왕후 ost에 참여하게 되어 더욱 드라마의 풍미를 살려 주는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