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신곡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발표 사랑의콜센터 하차 활동중단
본문 바로가기
< id="content">
생활정보

임영웅 신곡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발표 사랑의콜센터 하차 활동중단

by 현혀니커플 2021. 3. 10.

2020년 가장 핫한 영향력 있는 사람 하면 떠오를 사람 임영웅. 지난해 TV조선 '미스터트롯'에 참가하여 '진'으로 등극하고 이젠 나만 믿어요, HERO(히어로)를 음원 발표하며 폭풍을 몰아치고 있는 임영웅은 이번 임영웅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로 다시 한번 음원차트를 강타할 것으로 보고 있다.

 

임영웅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2021년 새 싱글 앨범 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3월 9일 오후 6시 발매하였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발매 후 음원차트 지니, 벅스 뮤직 등 음원사이트에서 최상위에 올라섰다. 3월 10일에도 음원차트 1위와 2위에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 또한 공개 1시간 만에 23만 뷰를 기록하고 3월 10일 100만 뷰를 넘어서고 있다. 임영웅은 정상급 아이돌 못지않은 인기와 저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였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는 트로트 가왕 설운도가 직접 작사 작곡한 자작곡이며 오직 임영웅을 위해 만들었다고 해서 더욱 관심을 받았었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의미는 오랜 시간 곁을 지켜준 사람에 대한 사랑의 마음을 담담하게 담아낸 곡이라고 한다.

 

임영웅은 다양한 무대를 통해 팬들과 꾸준히 만날 것이라며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활동을 예고하였다.

 

임영웅 대학교

 

임영웅은 3월 6일 모교인 일명 임영우 대학교 경복대학교를 찾아 친구들과 축구공을 가지고 놀며 화음도 맞춰 보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유튜브로 공개되었다. 임영웅은 친구들에게 나중에 기회가 되면 학교에서 공연 한번 호보고 싶다고 말하였다.

 

사랑의 콜센터 임영웅 하차 활동중단

 

임영웅 검색하다 보면 임영웅 활동 중단과 사랑의 콜센터 임영웅 하차라는 연관검색어를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임영웅의 많은 팬들은 이러한 검색어를 보면 많이 놀랐을 듯 하다. 찾아 본바 임영웅은 활동중단과 사랑의 콜센터 임영웅 하차와 같은 공식적인 답변은 없는 것으로 보아 루머이며 다른 프로그램 영상에서 상황극으로 장난으로 말한 것이 많은 팬들을 놀라게 했던 것 같다.

 

앞으로 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신곡을 통해 많은 활동을 보여 주었으면 한다. 

 

임영웅 팬카페와 소속사

 

임영웅의 팬카페는 영웅시대이며, 네이버카페는 영웅나라 라고 한다. 그리고 유튜브 임영웅도 있다.

임영웅의 소속사는 뉴에라프로젝트, 물고기컴퍼니 이다. 물고기컴퍼니 대표는 신정훈대표이다.

얼마전 뉴에라프로젝트와 임영웅 팬들과의 갈등이 있었는데 이유는 뉴에라프로젝트의 소속가수 임영웅을 관리를 소홀히 하는 바람에 임영웅의 팬들이 분노 했다고 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