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시즌2 출연자 언제 방영될까 그리고 이지아는 과연.. 펜트하우스 스페셜
본문 바로가기
< id="content">
취미/드라마 콘텐츠

펜트하우스 시즌2 출연자 언제 방영될까 그리고 이지아는 과연.. 펜트하우스 스페셜

by 현혀니커플 2021. 1. 12.

 

안녕하세요^^

인생이 즐거운 테라스 인생테라스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최근에 아주 핫하고 이슈가 되고 있는 드라마 펜트하우스가 종방해서 아쉬운 분들에게 기쁜소식이 있다. 바로 펜트하우스 후속작 펜트하우스 시즌2가 바로 방송된다고 한다. 펜트하우스 시즌2의 방영일과 등장인물 출연자 까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자. 그리고 스포일러.. 까지 알아보도록 하겠다.

 

 먼저 펜트하우스 시즌1 정보를 보면 방송기간은 2020년 10월 26일 ~ 2021년 1월 5일(월,화) 방송되었다.

극본은 김순옥 작가님이며 출연자는 이지아, 김소연, 유진, 엄기준 등 이였다. 그렇다면 펜트하우스 시즌2는 언제 방송될까.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1이 지난 5일 종영했다. 마지막회는 28.8%라는 최근 드라마에서 보기 힘든 시청율을 기록하고 마무리 됐다. 시즌1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면서 시즌2도 자연스럽게 주목을 받고 있다.

 

배우들의명연기와 김순옥 작가의 파격적인 이야기로 반전에 반전이 있는 충격적이 이야기는 시청자들의 흥미를 높여주고 있다. 마지막회까지 높은 시청률을 유지하는데는 이유가 있어보인다.

 

펜트하우스 시즌1이 충격적인 결말로 끝나며 시즌2에서 어떠한 이야기가 이어질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펜트하우스 시즌2 포스터가 발표되면서 붙나는 모습을 보아 '자식을 지키기 위해 악녀가 될 수 밖에 없었던 여자들의 연대와 복수를 그린 이야기'라고 적혀 있어 더욱 치열한 싸움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또한, 시즌2를 넘어 시즌3로 이어질 가능성도 크다고 한다. 출연배우들의 신들린 연기력과 빠른 전개로 자극적인 이야기는 펜트하우스의 포인트라고 할 수 있다.

 

이렇게 기대감이 높은 펜트하우스 시즌2를 위해 시즌1 출연배우들이 2021년 1월 12일 오후 10시 20분 '펜트하우스 히든룸-숨겨진 이야기'로 펜트하우스 드라마의 숨겨진 이야기를 배우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갖는다고 한다.

 

우선 스페셜 영상은 펜트하우스의 명장면을 다시 보며 제작 과정에서 있었던 비하인드 에피소드와 시청자들이 궁금해오던 장면을 모아 배우들과 직접 이야기 하고 촬영장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메이킹필름 하이라이트 영상도 같이 볼 수 있다고 한다.

 

 

그렇다면 펜트하우스 시즌2 출연진 등장인물은?

주요인물로 이지아(심수현), 김소현(천서진), 유진(오윤희), 엄지준(주단테), 김영대(주석훈), 한지현(주석경) 등이 대본연습에 참여하였다고 하여 다시 주연 배우로 출연할 것으로 보고 있다. 또 오윤희의 가족으로 김현수(배로나), 윤종훈, 최예빈, 하민, 최서현, 안태환, 기욘세, 봉태규, 윤주희, 이태빈, 서혜린 등이 나올 것으로 보고 전진과 류이서도 출연한다는 뉴스가 나오기도 하고 있다.

 

 

시즌2가 끝일까? 시즌3도 나온다!

펜트하우스 시즌1은 21부작으로 방송되었고 다음달 방송예정인 시즌2는 12부작으로 제작되고 시즌3도 12부작으로 제작될 것으로 보고 있다. 이렇게 흥미진진하고 재미있는 드라마는 시즌제로 계속해서 나오면 좋을 것 같다. 미국드라마 같은 경우 수십년이 지나도 계속해서 시즌제 드라마가 나오는 반면 우리나라에서는 인기 있던 드라마도 시즌2면 방송이 종료되곤 하는 아쉬움이 없어졌으면 좋겠다.

 

여기서 한가지 아쉬움점이 있다.

SBS 아나운서의 스포일러 행위 논란

SBS의 김00 아나운서는 펜트하우스 시즌2에 특별 출연하게 되었는데 이과정에서 개인 유튜브를 채널을 통해 펜트하우스 대본 연습장면을 브이로그 형식으로 영상을 공개 하였고 이 과정에서 스포일러를 했다는 주장이 일고 있다.

 

스포일러된 내용을 보면.. 스포가 싫으신 분들은 주의!!!

주단테와 천서진은 약혼을 발표하나. 또 심수련을 살해 했다는 혐의를 받고 있는 오윤희는 자수에 나선다. 

주단테 집에서 가사도우미 역할을 맡은 양 집사는 자살했다는 내용도 나온다.

논란이 있는 영상은 삭제 되었다고 한다.

 

 

펜트하우스 시즌2 언제 방송예정

펜트하우스 시즌2는 2021년 2월 방송예정이며 현재 드라마 방영중인 '날아라 개천용'이 종방 하면 금,토 드라마로 방송될 예정으로 예측되고 있다. 오는 29일 첫 방송 될것으로 보고있다.

 

 

 

 

 

댓글